자유게시판
회원 커뮤니티
자유게시판
안녕하세요 필수교육(4시간)?
페이지 정보

본문
안녕하세요
위의 필수교육을 받고자 매번홈피컴에 들어오나 안내가 아직없어서요
상반기는 다 지났고 ....하반기에 교육일정이 언제쯤인지
알수있을까요?
교육횟수가 너무 제한적인것 같습니다.
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하루를 다써야 됩니다.
차라리 줌수업으로 대체가 가능하면 좋겠습니다
날씨가 많이 무더워지네요
모두들 건강유의하세요~~
- 다음글나무의사의 산림기술자 자격인증 추진 요청 26.04.21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