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글자크기

회원커뮤니티

나무의사의 권익향상과 복리 증진 수목진료 기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
자유게시판

회원 커뮤니티 자유게시판

안녕하세요 필수교육(4시간)?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차명희
댓글 0건 조회 30회 작성일 26-06-21 15:38

본문

안녕하세요

위의 필수교육을 받고자 매번홈피컴에 들어오나 안내가 아직없어서요

상반기는 다 지났고 ....하반기에  교육일정이 언제쯤인지

알수있을까요?


교육횟수가 너무 제한적인것 같습니다.

지방에 사는 사람들은 하루를 다써야 됩니다.

차라리 줌수업으로 대체가 가능하면 좋겠습니다 


날씨가 많이 무더워지네요

모두들 건강유의하세요~~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